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드허그의 신작 모바일게임, 원스토어 1, 2위 기록하며 차트 강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출시 하루 만에 '쉐도우아크' 무료 베스트 게임 1위, '혈맹: 피의 복수'는 2위 기록

[아시아경제 정인철 인턴기자] ‘용의후예’, ‘다크파이어’, ‘제존’ 등 걸출한 타이틀을 연이어 히트 시키며 인기 퍼블리셔 반열에 오른 위드허그가 원스토어에서 연타석 홈런을 쳤다.
위드허그는 지난 22일과 23일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자사의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와 ‘혈맹: 피의 복수’가 출시 하루 만에 원스토어 무료 베스트 게임 1, 2위를 나란히 기록했다고 밝혔다.
위드허그 / 사진=헝그리앱

위드허그 / 사진=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쉐도우아크’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 차원이 다른 액션으로 주목을 받은 타이틀로 출시 전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사전예약에 유저들이 대거 몰리며 초반 흥행이 입증된 상태였다. ‘혈맹: 피의 복수’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출시지만 신 서버 ‘영광의 땅’ 오픈과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인해 신규 유저들이 대거 유입된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쉐도우아크’는 평점 4.7, ‘혈맹: 피의 복수’는 평점 4.8을 기록하며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그간 출시된 게임들이 높은 순위에 오른 적은 있지만 이렇게 나란히 1, 2위를 기록한 것은 처음이라 얼떨떨하다”며, “위드허그의 게임 타이틀을 사랑해주시는 게이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현재의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허그의 초대형 신작 ‘쉐도우아크’는 웅장하고 견고한 시나리오와 스토리 던전, 파티 던전, 수련, 특수 지역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가 매력적인 진화형 액션 RPG다. 직업은 전사, 암살자, 법사, 궁수, 성직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 콘텐츠 '사신 변신'을 통해 통쾌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지난 22일 원스토에 정식 론칭했으며, 이를 기념해 최대 2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혈맹: 피의 복수’는 방대한 스토리와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정통 클래식 RPG로, 최대 5천 명의 길드원과 동시에 즐기는 대규모 전투와 필드 및 던전에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무한 PK가 매력적인 게임이다. 지난달 1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지난 23일 원스토어에도 추가 출시했다.




정인철 인턴기자 jungincheo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