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특급호텔, 각국의 진미 맛보고 싶다면 '연말 모임장소'로 제격

최종수정 2016.11.26 09:00 기사입력 2016.11.26 09:00

댓글쓰기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휴를 앞두고 특별한 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면 풍성한 프로모션이 포함된 호텔 뷔페는 어떨까. 이색적인 분위기부터 각국의 진미를 맛 볼 수 있으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까지 갖춘 곳들이 많기 때문이다. 또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호텔도 있어 각 호텔의 콘셉트와 구성, 혜택 등을 살펴보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멀리 가지 않고 흥겨운 연말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콘래드 서울의 페스티브 마켓 테마의 그랜드 뷔페가 있다. 연말 연휴 기간인 12월24~25일과 12월31~17년 1월1일에 뷔페 다이닝 제스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의 공간을 모두 활용해 2층 한층 전체를 연말 축제 콘셉트의 그랜드 뷔페로 꾸민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비라운지 갤러리는 연말 송년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타파스 뷔페를 선보인다. 10m 높이의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과 계절에 따라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아름다운 경관, 3인의 작가의 웅장한 크기의 예술 작품들, 높은 천장을 공연장 삼아 퍼지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거대한 전시공간에 있는듯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도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캠핑인더시티'에서는 12월24일과 31일에 특별한 연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뉴는 소고기안심과 소고기등심, 양념소갈비, 워커힐 수제 소시지, 항정살, 닭다리살구이, 왕새우구이, 훈제연어, 차돌된장찌개 및 스페셜디저트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며, 4인 기준에 와인 1병도 증정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연말을 맞이해 보다 품격 있는 송년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12월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시즌 한정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요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신나는 연말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신선한 굴부터 푸아그라, 칠면조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들을 추가 선보일 계획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페스티브 슈퍼 푸드 뷔페를 다음달 3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특히 이번 시즌에는 연말 특선 뷔페로 동서양을 아우르는 최상급 재료로 구성한 건강식 뷔페를 콘셉트로 했다. 페스티브 슈퍼 푸드 뷔페의 가격은 주중 점심 6만5000원, 저녁 8만4000원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점심 7만2000원, 저녁 8만8000원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에서는 특선 뷔페 '더 월드 오브 딜라이트 테이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탈리아식 통돼지 요리 포르게타, 연어 쿨리비악, 즉석에서 구워주는 꽃등심 스테이크, 칠리크랩, 월드 타파스 메뉴, 석화찜, 홈메이드 어묵 등 겨울철 별미,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등으로 구성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월 한달 간 '아메리칸 바비큐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하는 이번 바비큐 프로모션은 소와 돼지의 다양한 부위를 장시간 저온에서 조리하는 방식의 아메리칸 정통 바비큐로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드 요리가 함께 준비된다. 또한 편안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더해 캐주얼 다이닝 펍에서 고급스러운 메뉴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 루즈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15여종의 와인과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뷔페를 선보인다. 이들 와인은 바 루즈에서 엄선해서 선정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 등 구대륙 와인들뿐만 아니라 호주, 칠레, 미국 캘리포니아 등 신대륙 와인들이 고르게 포함되어 있어, 다채로운 와인 테이스팅이 가능하다.

리츠칼튼 서울의 올 데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무제한 그릴 메뉴 코스를 맛볼 수 있는 '윈터 그릴 앳 더 가든'을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1인 8만5000원.

그랜드 힐튼 서울의 정통 고급 바 멤버스 클럽과 엔터테인먼트 공간 바발루는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공간 전체를 대여해 프라이빗하게 연말 파티 및 각종 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연말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고급 바 멤버스 클럽 파티 패키지는 바 전체를 대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스낵 뷔페를 포함한다. 20인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3만3000원 또는 5만원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12월 24~25일, 양일간 총 6회의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음료 및 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연말 모임을 하기에 최적이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특선 디저트를 비롯해, 파티셰가 직접 쿠키에 메시지를 적어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가격은 8만90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