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패션 퍼의 원조 '퍼세이세이' 19일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伊 프리미엄 패션퍼 브랜드 한국 상륙

밍크폭스머플러

밍크폭스머플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S샵이 이태리 프리미엄 패션퍼(FUR) 브랜드 '퍼세이세이(FURS66)'를 공식 론칭한다.

GS샵은 오는 19일 간판 프로그램인 '더컬렉션'과 '쇼미더트렌드'에서 각각 'FURS66 풀스킨 밍크폭스머플러'(GS가 11만9000원), 'FURS66 리얼 폭스라쿤퍼코트'(99만원)를 특가 판매한다.
FURS66는 이태리 피렌체 모피 공방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리얼 퍼에 다양한 컬러, 다른 소재를 과감하면서도 세련되게 조합, 선보여 유명세를 탔다. 현지 디자이너 부티크에서 한정판을 중심으로 운영하면서 이태리 패션 모피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풀스킨 밍크폭스머플러'는 우아한 풀스킨 밍크와 볼륨감이 살아 있는 풀스킨 폭스가 특징이다. 크림, 핑크, 애쉬블루, 퍼플, 블랙 등 특별한 색조합을 제안한다. 길이는 78.5cm, 폭은 12.5cm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근하게 목을 감쌀 수 있다. '리얼 폭스라쿤퍼코트'는 FURS66만의 고급스러움을 구현하기 위해 라쿤 퍼와 프리미엄 폭스를 섞었다.

안감은 최고급 사양에 해당하는 폭스를 사용했다. 시중에서 폭스 안감을 사용한 유명 브랜드 코트의 가격은 700만~800만원대를 호가하지만, FURS66는 100만원 이하의 론칭 기념 특가를 제시한다. 풍부한 프리미엄 퍼는 핑크부터 블랙, 내츄럴카키, 청록빛 카모까지 오묘한 아티스틱 컬러감을 내뿜는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