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팬텀싱어' 넘버원 음악감독 김문정의 마법, 박유겸 뒤바꾼 지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문정 박유겸. 사진=JTBC '팬텀싱어' 방송 캡쳐

김문정 박유겸. 사진=JTBC '팬텀싱어'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팬텀싱어' 음악감독 김문정의 마법 같은 지휘가 화제다.

11일 첫 방송된 JTBC '팬텀싱어'에서는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이 프로듀서로 등장해 참자가들에게 일일이 조언을 건넸다.
이날 김문정은 "참가자의 톤, 튠, 스토리를 볼 것이다. 튠은 음악성이고 스토리는 감성이라고 할 수 있다"며 평가 기준을 밝혔다.

엄청난 기대와 함께 등장한 박유겸이 생각보다 잘 부르지 못하자 김문정은 혹평을 날린 뒤 직접 지휘를 하며 박유겸에게 다시 한 번 불러볼 것을 권했다.

김문정의 박자에 맞춰 노래를 부른 박유겸은 불안한 음정을 극복하고 감탄을 자아냈다.
윤종신은 "이래서 지휘자가 있고 프로듀서가 있군요"라며 혀를 내둘렀고, 윤상은 "어떻게 한순간 이렇게 바뀌죠?"라며 놀라운 눈빛으로 김문정을 쳐다봤다. 마이클 리는 "당신의 마법"이라며 김문정에게 찬사를 보냈다.

한편 김문정은 뮤지컬 '레베카', '레미제라블', '모차르트', '엘리자벳', '아가씨와 건달들', '조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맘마미아', '맨 오브 라만차', '명성황후' 등에 참여하는 등 국내 넘버원 음악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