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tvN 내년 첫 로코물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과 주인공 낙점 박혜수 누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박혜수 인스타그램

사진=박혜수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지혜 인턴기자] 배우 연우진과 박혜수가 tvN 새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남녀주인공으로 낙점됐다.

tvN의 2017년 첫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광고대행사 CEO 은환기(연우진)가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남자주인공 은환기는 타고난 성격이 매우 내성적인 탓에 직장 직원들조차 그의 존재감을 느끼지 못한다. 외향적 리더들이 차지한 세상에서 내성적인 성격의 CEO 은환기는 섬세하고 사려 깊고 겸손한 고군분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은환기를 맡은 연우진은 앞서 '연애 말고 결혼'을 비롯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여심을 흔든 바 있어, 그의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반면, 여주인공 채로운은 하루 종일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외향적인 여자다. 유명 광고대행사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가능성을 인정받지만, 오로지 관심은 '복수'의 대상인 CEO 은환기에게 있다. 그의 실체를 세상에 폭로할 계획을 세우며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그릴 예정이다. SBS ‘용팔이’, JTBC ‘청춘시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기대주로 눈도장을 찍은 박혜수가 채로운 역을 맡는다. 여주인공의 씩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내성적인 보스'는 현재 방영 중인 '막돼먹은 영애씨 15' 후속으로 내년 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지혜 인턴기자 cjh14011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