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양인터, 롯데百 창립 37주년 기념 '퐁데자르 퐁뇌프' 출시

최종수정 2016.10.27 09:19 기사입력 2016.10.27 09:19

댓글쓰기

금양인터, 롯데百 창립 37주년 기념 '퐁데자르 퐁뇌프'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금양인터내셔날이 롯데백화점 창립 37주년을 기념해 ‘퐁데자르 퐁뇌프’ 와인을 27일 출시했다.

‘퐁데자르 퐁뇌프’는 샤또 마고의 오너 ‘폴 퐁탈리에’의 마지막 유작과도 같은 와인으로 폴 퐁탈리에를 필두로 꼬스데스뚜르넬의 오너 부르노 플라츠, 볼랭져 샴페인의 오너 몽골피에와 칠레의 와인메이커 펠리페 솔미냑 4인의 거장이 합작해 탄생시켰다.
레이블은 프랑스 자연주의 여류화가 끌레르 바슬레의 작품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2016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서 최연소 여성 챔피언을 달성한 양윤주 소믈리에가 강력 추천해 퀄리티를 보장한다.

‘퐁데자르 퐁뇌프’는 카베르네 소비뇽 단일 품종으로 파워풀하고 강렬한 탄닌이 주는 구조감과 깊이있는 검붉은 과실 풍미의 환상적인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인상적인 여운이 오랫동안 입 안에 머무는 프리미엄 레드 와인이다. (750ml, 12만원)

출시를 기념해 퐁데자르 퐁뇌프에 한해 엘본더테이블 명동점에서 11월 말까지 콜키지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