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폰7출시]"피아노 건반같은 제트블랙"…모녀 함께 밤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녀 함께 아이폰7 제트블랙 수령 위해 날 지새워

21일 서울 강남역 인근 LG유플러스 강남직영점에서 아이폰7 출시 행사를 앞두고 인파가 몰려있다.

21일 서울 강남역 인근 LG유플러스 강남직영점에서 아이폰7 출시 행사를 앞두고 인파가 몰려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우리 딸이 하도 갖고 싶대서 같이 나왔어요."
21일 오전 6시30분께 아이폰7 출시 행사를 앞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2번 출구 인근의 LG유플러스 직영매장 2층의 카페에는 이른 시간부터 사람들이 모여 있었다. 오전 8시부터 판매되는 아이폰7 및 7플러스를 가장 먼저 손에 넣기 위해 밤을 지새운 이들이었다.

전날 오후 7시부터 이곳 강남역 LG유플러스 매장을 찾은 A씨(23·대학생)는 어머니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8시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밤을 새며 기다리겠다는 딸이 걱정된 어머니가 직접 함께 매장으로 나온 것이다. 어머니 B씨는 "딸이 해보고 싶다는데 같이 가야죠"라고 말하며 딸을 보고 웃어보였다.

A씨는 아이폰7 제트 블랙 색상에 흠뻑 매료됐다. A씨는 "음대생인 내게 제트 블랙 색상은 피아노 건반과 같았다"며 "아이폰7은 무조건 제트 블랙으로 사기로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A씨 앞에는 한 사람이 후드를 눌러 쓴 채 눈을 붙이고 있었다. 이날의 1호 대기자 최충식씨(22·대학생)였다. 최 씨는 지난 19일 오전 10시부터 매장 앞을 지켰다. 2박3일간 대기를 한 그 역시 선택은 아이폰7 제트 블랙이었다.

아이폰3GS부터 사용했던 골수 '아이폰 마니아'인 최 씨는 "제트 블랙은 제품뿐만 아니라 박스 색상도 다르다고 들었다"며 "특별한 한정판을 누구보다 빨리 갖고 싶어 며칠 전부터 기다렸다"고 말했다.

오전 7시까지 이날 LG유플러스 강남직영점 매장 앞에는 40여명의 인파가 줄을 서 있었다. LG 유플러스는 전국 9개 매장의 아이폰 가입자 17명에게 애플워치2, 에어팟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매장 앞의 대형 LED 스크린에서는 전국 9개 매장의 1호 가입자들의 모습이 중계됐다.

한편 아이폰7 출시 행사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이벤트도 펼쳐졌다. 매장의 포토프레임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아이폰7 시리즈의 출시와 함께 'H+클럽'이라는 스마트폰 보험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18개월동안 할부원금의 50%만 납부하고 사용한 중고폰을 반납하는 프로그램으로, 파손 시 수리비를 최대 25만원을 지원한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