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2월에 출시된 이 제품은 레드오션이던 피부관리기 시장에서 뜨거운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면세점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입점에 성공했다.
저온 플라즈마 방식으로 접목한 피부관리기인 프라뷰는 피부 속 조직구조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를 일시적으로 친수성으로 만들어 주어 건조에 의한 가려움완화, 피부 보습 개선, 피부톤 & 피부결 개선, 피부탄력증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피부임상과학테스트를 완료하고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올 2월 출시하며 빠르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주요 국내면세점을 비롯한 신규 유통채널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플라즈마란 물질은 물리적, 화학적 작용을 동시에 일으켜 살균효과가 뛰어나며 세포생성 촉진을 도와 암치료, 치아미백, 아토피, 여드름, 주름, 모공 치료 등 의료?미용계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