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T "아이폰7 고객 90%는 2030 젊은 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해 10월 아이폰6s 출시 당시 현장.

지난해 10월 아이폰6s 출시 당시 현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SK텔레콤은 21일 오전 8시부터 SK텔레콤 강남 직영점에서 애플 '아이폰7' 출시 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아이폰7 1호 개통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진다. 2호부터 7호 고객은 100만원 상당의 리모와(Rimowa) 캐리어 가방을, 8호 개통 고객부터는 현장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폰, 스마트빔, 데이터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이폰7 출시행사 참석을 예약한 150여명의 고객과 현장방문 고객이 21일 오전 8시 전 이른 시간부터 강남 직영점 앞에서 현장 개통 및 사은품 수령을 위해 긴 행렬을 이룰 예정이다. SK텔레콤 T전화 광고모델인 가수 솔비 씨가 현장 고객들 가운데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해 선물도 준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아이폰7 온라인 구매신청 고객 중 20~30대 고객 비중은 전체의 약90%이고, 남성은 약60%로 나타났다. 기존에 '아이폰6' 64GB를 사용하다가 아이폰7 128GB를 선택하는 경우의 수가 가장 많았고, 주로 6만원대 요금제인 'band 데이터 퍼펙트(월 6만5890원)' 이상 요금제로 가입했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아이폰 고객을 위해 아이폰7 전용카드 등 실속 있게 아이폰7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클라우드베리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