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커스,신토익인강 '무제한 수강'가능한 '신토익 프리패스'선보여

최종수정 2016.10.17 11:00 기사입력 2016.10.17 11:00

댓글쓰기

-1만 원 추가 시 취업 강좌도 수강 가능

신토익 프리패스

신토익 프리패스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해커스가 최신 신토익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신토익 프리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의 학기 중 토익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해커스 인강 신토익 프리패스’는 정가 대비 최대 92% 할인된 최저 월 3만 원대로, 입문부터 실전까지 최신 신토익 인강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입문부터 실전까지 총 44개에 달하는 레벨별신토익 강의 풀라인업 완성으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바탕으로 해커스토익전문 강사진이 영역별/레벨별로 전문화된 노하우를 전수한다.

학습효율을 높이는 ‘6단계 학습법’과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강의, 강사와의 1:1 질의응답 등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도 빠르게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익보카 MP3 패키지 ▲토익스피킹/오픽인강 30% 할인쿠폰 ▲해커스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모바일/PC/PMP 다운로드 쿠폰(각 5장) 등 다양한 혜택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1만원만 추가하면 신토익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ㆍ오픽, 토플, 제2외국어 등 ‘어학+취업 전강좌 프리패스’도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점점 더 어려워지는 LC 고득점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해커스 신토익 교재의 하드버전/고사장소음버전 MP3를 각각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히 LC 만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출시한 '하드버전 MP3'는 토익시험보다 빠른 속도의 음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고사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반영한 ‘고사장 소음버전’도 눈길을 끈다.

매일 밤 8시에는 ▲해커스 신토익리스닝 하드버전 MP3 ▲해커스 신토익 중급 리스닝 MP3 ▲해커스 신토익보카이디엄 단어장+MP3(선착순 100명)를 받을 수 있다. 매일 밤 9시에는 ▲해커스 신토익보카 MP3 ▲해커스 신토익스타트리스닝 고사장 소음버전 MP3를, 매일 밤 11시에는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 리스닝 MP3를 각각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리스닝 MP3 ▲해커스 신토익리스닝 기본버전 MP3 ▲해커스 신토익보카챈트버전 MP3는 해커스 인강 사이트에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