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커스, 28일 토익 시험 직후 정답 및 채점 바로 확인하는 서비스 제공

최종수정 2016.08.28 12:20 기사입력 2016.08.28 12:20

댓글쓰기

신토익 채점 서비스

신토익 채점 서비스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해커스토익이 28일 시행되는 토익시험 직후 점수 및 성적 분석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는 지난 4년간 ‘해커스토익점수환산기’와 ‘백분율 분석기’를이용한 토익커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채점ㆍ점수분석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응시자들은 토익 정답 확인과 채점 서비스, 총평강의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험 직후정답을 확인하고 채점할 수 있어 성적 발표일까지 기다리지 않고 자신의 점수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당일 시험에 응시한 경쟁자들과 자신의 데이터를 비교해 나의 위치 및 약점 파악과 1:1 성적 맞춤 분석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 전략도 알아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모티콘은 사전예약과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50% 이상 정답 입력시 받을 수 있다. 바로 채점 서비스 점수와 자신의 실제 점수가 일치하고, 시험 당일 해커스토익 내 다른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문화상품권 5만 원(10명 추첨)’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당일 시험에 대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총평 강의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총평 강의에서는 스타강사진이 직접 알려주는 당일 토익시험 분석과 논란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한다. 시험 종료 후에는 음성/텍스트/영상 총평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신토익 논란문제 해결사 이벤트’도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28일 토익시험 직후 자유게시판에 올라오는 논란문제에 대해 답변으로 도움을 주는 해결사 100명을 추첨해 각각 5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한편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커들이 토익 시험일에 공유한 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른 응시자들과 후기 및 의견, 토익공부 방법/인강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