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토니모리 10주년 기념,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최종수정 2016.10.14 09:34 기사입력 2016.10.14 09:34

댓글쓰기

베스트셀러 10종 중 2종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추가 샘플 증정
토니모리 10주년 기념,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토니모리가 10주년을 기념해 전 품목 대상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토니모리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프로모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블랙티와 탄력충전에 뛰어난 흑효모로 2중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은 20%, 다음 단계의 보습 효과를 2배로 올려주는 부스팅 에센스인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20% 할인 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올해 2월 출시된 후 한 달 만에 판매액 10억을 돌파하며 단숨에 ‘국민에센스’로 등극해 올해 연말까지 100억 매출을 기대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더 블랙티 세럼,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립톤 겟잇 틴트, 백젤 아이라이너,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을 포함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10가지 중 2가지 이상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면 듀얼 이펙트 슬리핑 팩 20ml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카츄, 잠만보, 꼬부기, 푸린 캐릭터를 활용한 포켓몬 마우스패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3단계 수분 케어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쿠아포린 전 라인’, 피부 빛과 결을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집나간 딸기씨 코팩’,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색조 제품 중 베스트셀러인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 라이너’, ‘키스러버 립클릭’ 등은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