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달의 연인’ 지헤라, 백현에게 기습 키스…“입 맞추면 아이가 생깁니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달의 연인' 지헤라와 백현이 위기 속 키스로 마음을 확인했다.

11일 방송된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순덕(지헤라 분)이 10황자 왕은(백현 분)에게 기습 키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혼인식을 한 이후에도 항상 티격태격하며 순덕을 여자로 보지 않았던 왕은도 이날은 순덕을 향한 숨겨온 애정을 마음껏 표현하며 안방에 훈훈함을 안겼다.

특히 순덕은 자신을 위해 장신구 선물을 건네는 왕은에게 "호박꽃도 꽃이지 않느냐"고 물으며 눈물을 글썽인 채 입을 맞췄다.

당황한 왕은이 "아이는 아들 둘에 딸 둘로 할 거다. 양보는 없다"고 하자, 순덕은 "입을 맞추면 아이가 생기냐"라고 물었다. 이에 왕은은 "진작 이리 살았으면 좋았을 텐데"라며 아쉬워했다.
두 사람의 키스 장면은 몽환적인 배경과 어우러지며 아련하고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만남 이후 처음으로 마음을 확인한 것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방송 말미 왕은을 찾기 위해 병사들이 몰려들었고, 순덕은 다시 한 번 왕은을 구하기 위해 고민 없이 뛰쳐나갔다. 그 뒤를 왕은이 따라가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고 두 사람의 불길한 앞날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의 목소리는 커지고 있다.

한편 '달의 연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