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듀오웨드, 웨딩페어 참가자 모집…제1회 브라이덜페어 앞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듀오웨드

듀오웨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듀오웨드가 10월 2일부터 3일까지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열리는 ‘제1회 브라이덜페어’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100여 개의 웨딩 브랜드와 업계 전문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행사에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은 식장 분위기를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업체 측은 웨딩페어 기간 동안 럭키드로우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경품 증정의 혜택을 마련했다.

준비된 경품으로는 드롱기의 커피 머신ㆍ토스트기ㆍ전기포트 세트,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의 액세서리ㆍ웨딩 디퓨저ㆍ러쉬 입욕제 등이 있다.

결혼식을 앞두고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은 웨딩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웨딩 스타일 패키지’를 통해 맞춤형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웨딩페어 현장에서 ‘트렌디 패키지ㆍ하이엔드 패키지ㆍ리얼 스냅 패키지’ 등 선호 브랜드와 취향ㆍ예산에 맞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대 150만원 금액할인과 서비스 업그레이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매일 오후 4시에는 ‘프라이빗 웨딩드레스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7 S/S 트렌드 신상 드레스가 이 자리에서 첫 선을 보인다.

박람회 기간 동안 허니문을 위한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신혼여행 인기지역 유럽ㆍ몰디브ㆍ하와이ㆍ발리 등은 룸 업그레이드와 스냅사진ㆍ렌터카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이 있다. 더불어 최대 30% 금액 할인과 여행지 컨셉별 1:1 맞춤 스타일링도 지원한다.

한편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이 제공된다. 체험존 이용 고객은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어볼 수 있으며, 메이크업을 받고, 스튜디오 촬영 연습도 해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하면 웨딩 다이어리ㆍ면세점 할인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1회 듀오웨드 브라이덜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