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비자에게 안심을 전하다. 아기물티슈 베베숲 '세이프 레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베베숲

베베숲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최근 진행된 소비자원의 성분조사에서 가습기 살균제 관련 유해물질에 대해 미검출로 확인돼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안정성을 확인시킨 가운데, 다시 한번 세이프레터 캠페인을 통해 가습기 살균제 성분 미검출 내용과 국내외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를 상품과 함께 전달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베베숲의 Safe Letter 캠페인은 제품을 구매 시 배송되는 택배박스 내에 소비자들에게 편지와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는 테스트 결과지를 동봉하는 캠페인이다. 공신력 있는 기관의 엄격한 테스트 결과를 소비자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베베숲 세이프 레터에는 유럽을 대표하는 시험, 검사 인증기관이자 100개국에서 1,000여 개 시험소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기업 ‘인터텍’의 테스트 결과와 국내 시험 인증기관에서 진행한 ‘피부자극 0.0’ 저자극 테스트 결과를 담았다. 인터텍의 테스트결과 베베숲 물티슈는 ‘물보다 자극 없는 물티슈’로 평가 받았다.

베베숲의 관계자는 “물티슈가 안전한지, 유해물질은 없는지 이런 걱정은 소비자의 몫이 아니라 베베숲이 맡아야 할 몫”이라며 “베베숲은 각종 테스트 결과를 제품과 동봉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불안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베숲의 세이프 레터를 받아본 한 소비자는 “신뢰도 있는 인증기관의 테스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제품의 안전성에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다”며 “물티슈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안전성에 대해 가졌던 걱정이 조금은 덜어지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베베숲은 지마켓, 11번가 영유아 출산 물티슈 카테고리에 1위로 올랐으며 ‘2016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도대상’ 아기물티슈 부분에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