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기 전에 쓰세요"…中企 체험형 프로모션 '봇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기 전에 쓰세요"…中企 체험형 프로모션 '봇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중소기업들이 체험형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상품 구입 전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중소기업들은 체험형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자사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는데 체험형 행사가 효과적이라는 판단에서다.
내비게이션 제조기업 팅크웨어는 신제품 '아이나비 플래티넘 블랙박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20일부터 27일까지 '아이나비 플래티넘 블랙박스' 체험단 신청을 받는다.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면 신청 가능하다. 아이나비 공식 카페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체험단 중 선정된 우수 활동 자에게는 체험 제품 무료 증정을, 미션 완료자에게는 제품 구입시 50%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아이나비 플래티넘 블랙박스'는 다음달 공개된다. 아이나비가 처음 선보이는 플래티넘 라인 블랙박스다. 팅크웨어 측은 "이번 체험단이 아이나비가 만든 최고 품질의 블랙박스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발기업 하이모는 체험 행사인 '체인지업 페스티벌'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하이모의 두피 관리 및 헤어 커트, 제품 상태 체크 등 가발 및 탈모관리의 노하우가 담긴 ‘에프터 케어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이벤트다.

하이모는 '체인지업 페스티벌'을 통해 현재 착용중인 가발을 첫 착용할 때처럼 깔끔하고 쾌적한 가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총 2회의 ‘에프터 케어 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전국 하이모 직영점에서 서비스 체험이 가능하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