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젝키 콘서트 전 기자회견, '팬들 응원에 보답하겠다' 강한 의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젝스키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젝스키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젝스키스의 첫 단독 콘서트가 오늘 개최된다.

11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는 16년 만에 재결합한 젝스키스의 단독콘서트 ‘YELLOW NOTE’가 개최된다. 10일 공연에 이은 두 번째 공연으로 전석 매진됐다.
다섯 멤버는 콘서트 전 기자회견을 열고 재결합 소감과 이후 활동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다.

리더 은지원은 “저희 젝스키스로 취재진 앞에 인사하는 건 해체 후 처음이다. 마음이 새롭다. 당시 기억도 떠오르고 감회가 새롭다. 많은 분들의 지지 속에 재결합하고 콘서트도 하게 됐다. 원래 1회만 기대했는데 이렇게 2회를 하게 됐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기억해주고 추억해줬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강성훈은 “리더 형이 저희 마음을 잘 표현해줬다.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어제 공연을 했지만, 오늘 2회 공연으로 어제 아쉬웠던 부분을 오늘 채우고 싶다. 좀 더 감동적인 무대를 꾸미고 싶다. 팬들에게 보답하는 시간을 갖고 싶다”고 말했다.
김재덕은 “떨리고 설렌다. 현실인지 꿈인지 구분이 안 된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희를 기억해주고 응원해줘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 모두 즐겁고 신나고 감동적인 마음을 갖고 집에 돌아갈 수 있도록 무대 꾸미겠다”고 전했다.

장수원은 “떨리기 보다는 어떻게든 잘 하고 싶었다. 하지만 막상 무대에 오르니까 멤버들 모두 긴장하고 떨렸다. 어제 공연 후 개인적으로 감기 기운이 와서 컨디션이 안좋지만 최대한 열심히 하겠다. 너무 오랜만에 콘서트라 즐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초 MBC '무한도전-토토가2'를 통해 16년 만에 재결합에 성공한 젝스키스는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