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이 추석을 앞두고 인기를 얻고 있다. 헬스원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브랜드로 이중 황작홍삼농축액, 황작홍삼캡슐, 황작홍삼젤리, 황작수-환세트 등이 특히 인기다.
황작농축액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것은 롯데의 특허받은 공법으로 Rg3 함량을 자사 홍삼 농축액과 비교해 5배 높이고, 사포닌 함량도 1.7배 높여 효능에 있어 큰 신뢰를 얻었기 때문이다.
황작은 Rg3와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황작=Rg3'라는 공식이 이어질 정도로 소비자들 사이에 인지도가 높아졌다.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헬스원의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도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나토키나제는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소개된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