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폴 바셋 캡슐 커피 ‘바리스타 캡슐’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일유업, 폴 바셋 캡슐 커피 ‘바리스타 캡슐’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9월1일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 전용 캡슐 커피 '폴 바셋 바리스타 캡슐’을 전 매장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가정 내에서 커피를 즐기는 문화의 확산과 ‘홈 카페’의 다양화, 고급화를 추구하는 최근 소비자 니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이 제품 개발의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폴 바셋’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디저트 스타일 에스프레소를 가정 내에서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도록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급된 커피 캡슐 머신인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용으로 완성시켰다.

‘폴 바셋 바리스타 캡슐’은 총 세 가지의 플레이버로 구성돼 있으며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이 호주에서 직접 개발한 만큼 기존 타사의 캡슐 커피와 차별화된 섬세하고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세 가지 플레이버 중 바리스타 캡슐 시그니처 블렌드는 '스위트 디저트 스타일 에스프레소'를 추구하는 폴 바셋의 대표 플레이버로, 자스민의 향과 캬라멜의 단맛, 카카오의 쌉싸름함과 잘익은 베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바리스타 캡슐 미드나잇 블루 블렌드는 '웰 발란스 바디 에스프레소' 콘셉트로 신선한 복숭아와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 가벼운 스파이시함의 여운을 남긴다.

바리스타 캡슐 오렌지 벨벳 블렌드는 '라이블리 쥬시 에스프레소'를 추구하며 황설탕의 단맛과 감귤류 과일향의 여운을 남긴다.

9월1일 전 매장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8월 중순부터 폴 바셋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 론칭했으며 접속자 증가로 인한 일시적 사이트 장애가 발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폴 바셋 바리스타 캡슐의 론칭으로 홈 카페 시장의 확대는 물론, 프리미엄화, 다양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