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개장

최종수정 2016.08.25 15:16 기사입력 2016.08.25 15:16

댓글쓰기

15가지 색상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스튜디오 운영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개장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다음달 1일까지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 하우스 '루즈 홀릭 익셉셔널 모먼트 스튜디오'를 연다.

이번 팝업 하우스는 헤라의 프레스티지 립스틱인 '루즈 홀릭 익셉셔널'의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된 행사다. 15가지 고발색 색상과 부드러운 텍스처, 감각적인 디자인을 직접 볼 수 있다. 팝업 하우스 내 구성된 익셉셔널 모먼트 스튜디오에서는 ‘루즈 홀릭 익셉셔널’의 15가지 색상을 간접적으로 선 체험 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형 포토 부스를 진행, 마음에 드는 색의 테마를 적용한 나만의 사진까지 인화할 수 있다. 또한 루즈 홀릭 익셉셔널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텍스쳐와 선명한 발색력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트 바도 운영된다.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팝업 하우스에서 촬영한 사진 및 제품 발색샷을 특정 해시태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루즈 홀릭 익셉셔널 정품이 증정된다. 또한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헤라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전문 립 메이크업 서비스 및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샘플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