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는 이번 페스티벌에 너프 수퍼소커를 후원하고, 브랜드 부스에서 너프 수퍼소커 스캐터블라스트, 브리치 블라스트 등 총 7종의 너프 수퍼소커를 단독 판매했다. 또한 SNS 이벤트 및 너프 수퍼소커 게임을 진행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사진을 SNS에 올리거나 게임 참여자를 대상으로 수퍼소커, 비치발리볼, 어벤져스 피규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16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은 '워터 워'라는 컨셉에 맞춰 세계적인 물총 완구 '너프 수퍼소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새로운 대중 문화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는 물총놀이와 트렌디한 음악, SNS 등이 결합된 축제를 성공적으로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