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슬로건, '에브리데이 베스트 핏'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속옷브랜드 비비안이 '헬로우, 마이 핏'이라는 새 광고 캠패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모든 여성들이 체형에 관계없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핏(fit)을 주제로 한다. 캠페인은 추구해야 할 멋진 몸매라는 획일적인 기준은 존재하지 않으며, 모두가 이미 아름다운 실루엣을 내 안에 가지고 있음을 알려준다. 또한 그 아름다운 실루엣을 비비안을 통해 찾을 수 있다는 의미의 '에브리데이 베스트 핏'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비비안의 새 광고 캠페인은 26일부터 TV와 유투브,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비비안을 통해 숨겨져 있던 나만의 가장 아름다운 핏을 찾은 여성들의 이야기가 담긴 바이럴 영상 2편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