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유흥시장에서 한정 판매되는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제품은 종전의 유리병 대신 알루미늄 소재의 병맥주라는 점이 특징이다. 알루미늄의 특성 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주고 병 모양으로 그립감을 살려 버드와이저 특유의 상쾌하고 부드러운 맥주 맛을 한층 더 짜릿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한정판은 클럽과 라운지 등 유흥시장에서만 한시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색 다른 디자인의 맥주 제품을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 층의 니즈를 반영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스타일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에게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핫 스트리크 파티’는 W 호텔이 여름을 신나게 마무리하자는 콘셉트로 주최하는 풀 파티다. 버드와이저는 핫 스트리크 파티에 참여해 자유분방하고 활기찬 브랜드 특장점을 느낄 수 있는 ‘알루미늄 병’ 한정판 전용 판매 부스와 포토월 등을 운영한다.
오랜 역사와 전통의 글로벌 맥주 버드와이저는 1876년 탄생 이후 현재 약 8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맥주로 평가 받고 있다. 질 좋은 맥아, 쌀 이스트, 물과 호프 등 최고로 엄선된 5가지 성분과 함께 ‘비치우드 에이징’이란 독특한 숙성방법과 자연 탄산 맥주의 제조법인 ‘크로이센’ 발효공정으로 제조하여 독보적인 맛을 자랑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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