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백화점, 황금연휴기간 할인 혜택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百, '4일간 블랙 쇼핑 위크' 할인전 진행
AK플라자,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물총 무료 대여

백화점, 황금연휴기간 할인 혜택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백화점업계가 황금연휴(8월12일~8월15일)를 앞두고 각종 할인전 및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광복절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4일간의 롯데 블랙 쇼핑 위크’를 테마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전점 본 매장 및 행사장에서 ‘1만·3만·5만원 균일가전’을 진행하며 총 13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마인드브릿지 티셔츠와 금양 프롤로그 까베네 와인 1만원, 쉬즈미스 블라우스와 스닉솔 썸머 우븐 슈즈 3만원, 카이아크만 니트 원피스를 5만원 등에 판매한다.
잠실점은 오는 15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한다. 지방시, 겐조, 멀버리, 에스카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30~80% 할인판매한다. 겐조 가방을 19만5000원, 에스카다 원피스를 69만6000원, 자넬라또 가방 44만4000원 등에 판매한다.

노원점은 오는 18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한여름에 만나는 모피대전’을 진행한다. 참여하는 브래드는 진도모피, 국제모피, 우단모피 등 총 6개다. 대표상품은 진도모피 사파이어 하프코트 410만원, 국제모피 블랙 휘메일 재킷 290만원 등이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백자동 3층 행사장에서 ‘인기 아동복 브랜드 총합전’을 진행한다. MLB 키즈, 베네통 키즈 등이 참여해 40~70% 할인판매한다. 대표상품은 MLB 키즈 티셔츠 1만원, 모자 1만5000원, 블랙야크 키즈 바지 2만3000원, 베네통 키즈 다운점퍼 9만9000원 등이다.
AK플라자는 오는 15일까지 수원점에서 높이 4m, 슬라이드 길이 20m 규모의 대형 튜브 워터슬라이드를 겸비한 ‘키즈 워터플레이’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기간동안 방문한 이용객들에게 돗자리와 물총을 무료로 대여한다.

6층 바디프랜드 매장에서는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 10대를 운영하고, AK& 7층에서는 비디오게임기, 펌프, 에어하키, 테이블사커, 자동차 레이싱 등 다양한 오락시설이 가득한 ‘엔조이 게임존’을 오픈한다.

분당점은 오는 15일까지 ‘AK 메달 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당점 매장 곳곳에 붙어있는 금메달 문양의 QR코드를 찾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미러리스 카메라(2명), 블랙박스(3명), 커피 상품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