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워타임’ 샵건 “키작은 여자가 이상형” 발언에…키썸 ‘철벽’ 답변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샵건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샵건 /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파워타임’ 샵건이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파워타임)에는 Mnet ‘쇼미더머니5'의 샵건과 '언프리티 랩스타'의 키썸이 출연했다.
이날 DJ 최화정은 샵건에게 클럽 얘기부터 꺼냈다. 최화정은 샵건에게 "혹시 클럽을 자주 가냐”고 물었고 샵건은 “저는 클럽을 조금 좋아한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최화정은 "노래를 들으러 가는 것이냐"고 클럽을 찾는 이유를 물었고 샵건은 “클럽은 제가 뭘 하든 깜빡거려서 잘 안 보인다. 사람들이 못 알아본다”며 독특한 답변을 했다.

한편 이날 샵건은 자신의 이상형도 밝혔다. 최화정은 자연스럽게 이상형 질문으로 샵건을 유도했다. 이에 샵건은 "같이 있을 때 사람들이 '잘 어울린다'라고 말해주는 여성분이 이상형이다"라고 밝히면서 "구체적으로 말하면 내가 키가 작기 때문에 조금 작은 여성분이 좋다"고 말했다.
그 말을 들은 키썸은 바로 '철벽'치기에 들어갔다. 키썸은 "내가 은근히 키가 크다. 다들 나를 쳐다보길래 말했다"며 샵건의 답변을 의식한 듯이 응수했다. 자신은 키 작은 여자에 반대되는 여성이라는 걸 어필한 셈.

DJ 최화정은 키썸의 귀여운 행동에 "그렇게 말하면 남자들은 '나를 싫어하나보다'라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샵건은 "그렇다"고 농담하듯 대답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