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하이마트, 800억원 규모 '냉장고 대전'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요 브랜드 냉장고 총 8만여대 준비…최대 20%↓
20만원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

4일 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들이 냉장고를 둘러보고 있다.

4일 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들이 냉장고를 둘러보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하이마트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800억원 물량의 국내 최대 ‘냉장고 대전’을 기획했다. 기간동안 프리미엄 냉장고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5일부터 29일까지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 등 국내 주요 브랜드의 냉장고 총 8만여대를 최대 20%까지 할인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제품으로 20만원대부터 100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기간동안 국내 최대 규모의 ‘초프리미엄 4도어 기획전’이 진행된다. 삼성전자의 ‘셰프컬렉션’, LG전자의 ‘시그니처’, ‘얼음정수기 냉장고’ 등을 최대 물량으로 선보이며, 제품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판매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클리닝 서비스’와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상품권과 캐시백을 각각 30만원, 100만원까지 제공한다. 구매 제품별 사은품도 있다.

5일부터 11일까지는 ‘에너지소비효율1등급 환급 냉장고 기획전’을 연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인 일반형 냉장고를 제품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판매한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정부로부터 개인별로 제품 구매금액의 10%를 최대 20만원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5일부터 10일까지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국내 출시 냉장고의 시대별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냉장고 히스토리전’ 행사를 연다. 10만원 상당의 ‘클리닝 서비스’, ‘새 냉장고 줄게, 헌 냉장고 다오’ 등 다양하다. ‘클리닝 서비스’는 5일부터 15일까지 초프리미엄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빌트인 드럼 및 트윈워시 드럼, 아기사랑 세탁기는 서비스에서 제외된다.
5일부터 25일까지 삼성전자와 LG전자 냉장고를 사용해온 고객을 대상으로 ‘새 냉장고 줄게, 헌 냉장고 다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마트 쇼핑몰에 접속해 기존에 쓰던 냉장고 전면 사진과 냉장고에 부착돼 있는 ‘전기용품 안전관리법 표시’ 또는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을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 10명에게 새 냉장고를 제공한다.

응모고객 가운데 가장 오래된 제조(생산)년월의 냉장고를 보유한 고객 10명이 선정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사진 2장에는 제품 모델명과 제조(생산)년월이 반드시 명기돼야 한다. 응모 고객의 제조(생산)년월이 동일할 경우 헌 냉장고 사진을 먼저 업로드한 고객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냉장고를 3대 이상 공동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및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5일부터 29일까지 연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 특정 모델에 한해 진행된다.

문주석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무더위가 본격화되는 8월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냉장고 대전’을 준비했다”며,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한 행사인만큼 냉장고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