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굿와이프’ 유지태, 옥상 난간서 멱살잡이를?…서늘한 눈빛에 카리스마까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사진=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굿와이프' 유지태의 서늘한 카리스마가 폭발한다.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측은 오늘(29일) 7회 방송을 앞두고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유지태(이태준 역)의 살벌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긴장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으로 각 인물들의 갈등이 본격 점화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태준(유지태 분)과 도광개발 대표 조국현(고준 분)의 관계가 밝혀졌다. 태준은 검사 시절 조국현으로부터 비리검사, 부패정치인들을 잡아넣을 정보를 얻는 대가로 그의 편의를 봐줬고 마지막 비자금 관련 수사 역시 조 대표를 통해 도움을 받고 있었던 것.

그러나 태준이 구속되고 항소심 재판에 조국현의 증언이 중요해지면서 상황은 달라졌다. 검찰에 시달리고 있던 조국현은 태준의 약점을 이용해 자신과 관련된 사건을 해결해줄 것을 강요했다.

아내 혜경(전도연 분)에게 접근까지 하며 협박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는 태준을 분노케 했다. 서로 원하는 것을 주고받는 정치적 타협 관계로 시작했지만, 점차 태준과 그의 가정을 뒤흔드는 조국현의 행동들이 곧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것을 예감케 했던 상황이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유지태가 차가운 눈빛으로 고준의 멱살을 쥐어 잡고 옥상 난간으로 밀치고 있어 긴장감을 최고조에 달하게 하고 있다.

금방이라도 떨어질 듯 아슬아슬한 상황임에도 유지태는 아무런 동요 없는 살기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성적이고 냉정한 태도로 일관하던 유지태가 잔뜩 분노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유지태는 건물 옥상에서 격렬한 대립 신을 촬영하는 만큼 수차례의 리허설을 통해 상대 배우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철저하게 준비했다.

촬영에 들어가자마자 유지태는 웃음기를 싹 없애고 캐릭터로 완전히 빙의, 깊은 분노를 터뜨리는 리얼한 연기를 펼쳤다. 이를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순식간에 감정 몰입한 유지태의 연기를 보고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굿와이프' 7, 8회에서 김혜경은 지난 2회에서 무일그룹 변호사이자 혜경과 서중원(윤계상 분)의 동창으로 등장했던 장대석(채동현 분)의 변호를 맡게 된다.

대석은 과거 담당했던 사건의 증인 살해 혐의로 긴급체포를 당하게 되는데 혜경은 사건을 조사하던 과정에서 대석의 사건이 조국현과 남편 이태준의 부정부패 의혹과 연관이 있다고 의심하게 된다.

혜경은 항상 자신이 결백하다 주장하는 태준을 의심하게 되고, 태준은 혜경과 중원의 사이를 의심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감정이 최고조에 이를 예정이다.

'굿와이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