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 트윈워시 출시 1주년 사은 행사…트롬 스타일러·건조기 증정

최종수정 2016.07.17 10:00 기사입력 2016.07.17 10:00

댓글쓰기

▲LG전자 모델이 서울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트윈워시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제공=LG전자)

▲LG전자 모델이 서울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트윈워시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제공=LG전자)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 가 LG 트윈워시 출시 1주년을 맞이해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 등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17일 LG 트윈워시 출시 1주년을 맞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첫 출시된 LG 트윈워시는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제품이다. 세탁기 2대 모두, 또는 1대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고객 사은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는 15kg 용량의 드럼세탁기와 3.5kg 용량의 미니워시를 결합한 트윈워시 기획모델을 1500대 한정 판매한다. 기획 모델 출하가는 140만원대로 200만원대인 기존 트윈워시 모델들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이번 달 25일까지는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 이 기간 중 구입한 제품 정보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22대, 트롬 건조기 22대를 증정한다. 트윈워시 구입 모델에 따라선 최대 3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드럼 세탁기를 구입하는 국내 고객 중 트윈워시를 선택하는 비중이 절반을 넘었다"며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드럼세탁기에 미니워시를 추가 구입해 결합 사용하는 고객들도 미니워시 전체 구입고객의 30% 수준"이라고 말했다.
2008년 이후 출시한 15kg 용량 이상의 드럼세탁기를 사용중인 고객은 LG 트윈워시 하단에 적용된 미니워시만 따로 구입해 트윈워시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LG 트윈워시 판매지역을 현재 18개국에서 올해 말 40여개 국가로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LG 트윈워시는 현재 16kg, 17kg, 19kg, 21kg으로 판매되고 있다.

전시문 LG전자 세탁기사업부장(전무)는 "LG트윈워시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번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LG 트윈워시의 글로벌 출시 지역을 더욱 확대해 세계 곳곳에 세탁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