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맞아 실속있는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6.07.11 18:07 기사입력 2016.07.11 18:07

댓글쓰기

로맨틱 썸머, 슈퍼 히어로즈, 바비큐 패키지 등 다양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맞아 실속있는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원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호텔·콘도 패키지를 출시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강원랜드호텔 조식패키지는 8월31일까지 이용가능 하며 가격은 이용일정에 따라 13만9000원에서 24만9000원이다.

또한 연인, 부부를 타겟으로 강원랜드호텔 객실과 라비스타 와인세트를 결합한 ‘로맨틱 썸머 패키지’도 예약을 받고 있다.‘로맨틱 썸머 패키지’의 가격은 이용일정에 따라 21만9000원에서 25만9000원이다.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들도 눈에 띈다. ‘하이원 슈퍼 히어로즈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패밀리 객실(트리플, 투더블)과 조식뷔페를 포함한 패키지로 어벤져스 멤버들이 총출동하는 하이원 슈퍼 히어로즈 전시장을 방문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히어로즈 피규어도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호텔 객실과 호텔 야외뷔페를 결합한‘핫 썸머 BBQ 패키지’도 출시돼 고객들의 예약을 기다리고 있다.
콘도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패키지도 출시됐다. 콘도 바비큐 패키지는‘마운틴 산상 BBQ 패키지’와‘마운틴 셀프 바비큐 패키지’2종류로 마운틴 셀프 바비큐는 콘도안에 위치한 별도의 바비큐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두 패키지 모두 디럭스형 클린객실을 제공하며,‘마운틴 산상 BBQ 패키지’는 산상BBQ 2인 이용권을,‘마운틴 셀프 바비큐 패키지’는 바비큐장비와 고기, 야채, 그릴 등을 제공한다.

조식패키지를 제외한 모든 패키지는 오는 22일부터 8월14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예약은 호텔조인, 인터파크, 지마켓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받고 있으며, 이번 주 내로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받을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