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예림, 몽환적 보이스와 섹시 눈빛 담은 ‘Keeping Your Head Up’

최종수정 2016.07.11 15:34 기사입력 2016.07.11 15:3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태우 인턴기자] 오랜만에 가수 김예림이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11일 오후 6시 김예림은 세로 포맷의 영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쥬스TV'를 통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탄생시킨 싱어송라이터 버디(Birdy)의 '키핑 유어 헤드 업(Keeping Your Head Up)'을 공개한다.

CCTV를 연상시키는 김예림의 '키핑 유어 헤드 업' 영상은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와 섹시한 눈빛으로 시선을 끈다. 그녀만의 담담한 음색은 영상의 몰입도를 높이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김예림 ‘Keeping Your Head Up’ / 사진=쥬스TV제공

김예림 ‘Keeping Your Head Up’ / 사진=쥬스TV제공


한편 버디는 영국 출신의 10대 소녀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1월 공개한 버디 3집 '뷰티풀 라이즈(Beautiful Lies)'의 첫 싱글인 '키핑 유어 헤드 업'은 어둠 속에서 빛을 찾고 의지할 수 있는 힘을 얻으며 방황의 시간을 극복하는 것에 대한 내용을 담은 곡이다.

김예림만의 감성으로 탄생한 '키핑 유어 헤드 업'은 11일 오후 6시 쥬스TV 공식 SNS와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우 인턴기자 ktw103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