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입 전략 학교 선생님께 직접 들어요

최종수정 2016.07.11 06:33 기사입력 2016.07.11 06:33

댓글쓰기

금천구, 15일 오후 4시 구청 12층 대강당 맞춤형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수시전형 대학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15일 오후 4시 금천구청 12층 대강당에서 금천구민을 위한 맞춤형 입시전략 설명회 ‘수시 S.O.S(Save Our Student)’를 개최한다.

입시전략 설명회에서는 오는 9월 예정된 2017학년도 수시전형 대비와 지원전략, 2018~2019학년도 수시전형 대비 학생부 관리, 자기소개서 이해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또 설명회 전후에는 1:1 개별 입시상담이 열려 학생부 컨설팅 및 자기소개서 첨삭지도 등이 이루어진다.

특히 이번 입시전략 설명회에는 지역내 문일고등학교 교사 김혜남, 금천고등학교 교사 이우연, 독산고등학교 교사 최기준 등 지역내 고등학교 진학 담당 교사가 강사로 나서 맞춤형 입시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수시 대비 포스터

수시 대비 포스터


이성재 교육지원과장은 “대입 수시모집 인원 증가와 전형방법의 다양화·세분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대입 진학지도 지원을 위해 이와 같은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험생 및 학부모 등 대입에 관심있는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설명회 당일 선착순 접수를 받아 입장하면 된다.
1:1 컨설팅을 받고자 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학생부, 내신등급, 모의평가 결과 등을 지참하면 상담에 도움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