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메탈컬러 '파워스틱'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 모델이 5일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생활가전사업동 프리미엄하우스에서 고급스러운 메탈 컬러의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5일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생활가전사업동 프리미엄하우스에서 고급스러운 메탈 컬러의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을 소개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가 5일 고급스러운 메탈 컬러의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을 출시했다. 지난 2월 국내에서 첫 출시된 '파워스틱'은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다.

삼성전자는 기존 5종의 색상(크롬 데코 에어본/멜롯 퍼플/팝 옐로우/딥블루/팝레드)에 '샤틴 골드'와 '샤틴 실버'의 프리미엄 색상 2종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워스틱'은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중 최대인 21.6V 대용량 배터리와 강력한 고출력 모터의 조합으로 완성한 최강 흡입력으로 먼지나 머리카락은 물론 쌀알과 모래알 같은 비교적 무거운 입자도 한 번에 잘 흡입할 수 있다.

기존 삼성전자 스틱 청소기 대비 약 40% 가벼워진 2.7kg의 무게와, 좌우 180도 상하 90도까지 회전하는 ‘이지핸들링’ 기능으로 보다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해 자유롭고 유연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먼지통과 브러시에 적용된 ‘이지클린’ 기능으로 레버만 당기면 뭉쳐있던 먼지와 머리카락 등이 쉽게 분리돼 뒤처리가 깔끔하다.
이 밖에도 핸디 청소기를 분리해 간편하게 간단한 청소를 할 수 있고, 새로 추가된 틈새 롱브러시를 핸디 청소기에 결합하면 손이 닿지 않는 구석이나 천장 등의 먼지까지 쉽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어 삼성 ‘파워스틱’ 한 대로 상황에 맞게 ▲핸디, ▲롱브러시, ▲스틱의 3가지 타입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파워스틱'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청소기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은 ‘샤틴 실버’와 ‘샤틴 골드’ 두 색상으로, 출고가는 36만 9000원이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