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양식품, '불닭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최종수정 2016.06.23 09:54 기사입력 2016.06.23 09:54

댓글쓰기

여름 한정판 ‘쿨 불닭볶음면’, 불닭맛 떡볶이 스낵 ‘짤떡’
삼양식품, '불닭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삼양식품은 23일 불닭볶음면 브랜드 확장 제품으로 불닭 시리즈 2종(면, 스낵)을 새롭게 출시했다. 불닭볶음면 고유의 맛을 그대로 옮겨놓은 신제품 2종은 차갑게 먹는 ‘쿨(Cool) 불닭 볶음면’과 화끈한 불닭맛 떡볶이 스낵 ‘짤떡’ 제품이다.

신제품 쿨 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의 여름 한정판으로 불닭볶음면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차갑게 비벼먹는 비빔면 스타일의 제품이다. 기존 보다 얇아진 면발로 불닭 볶음면 소스가 더 잘 배어들어 화끈한 매운맛은 변함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스낵 ‘짤떡’은 짤막한 모양의 떡볶이 스낵이란 뜻으로 앙증맞은 사이즈의 ‘떡볶이 스낵’에 ‘불닭 시즈닝’을 더해 매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삼양식품은 불닭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고자 쿨 불닭볶음면은 기존 대비 면 10% 증량해 151g으로 출시하고, 짤떡은 20% 증량해 120g으로 선보인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불닭 브랜드 대표 캐릭터인 ‘호치’를 삽입해 흥미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쿨 불닭 이벤트 등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낵 ‘짤떡’ 체험 시식단 50명을 모집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