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예매율 1위로 출발…관람 후기보니

최종수정 2016.06.22 13:35 기사입력 2016.06.22 13:35

댓글쓰기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포스터.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포스터.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SF 재난 블록버스터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이하 '인디펜던스 데이')가 개봉 첫날인 22일 예매율 1위로 흥행을 예고했다.

이날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 영화는 47.7%의 예매율로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2위 ‘정글북’은 7.6%에 그쳤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는 영진위 통합전산망부터 극장 예매사이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여기에 영화예매 전문사이트 YES24, 맥스무비, 포털사이트 네이버까지 예매율 1위를 장악했다.

'인디펜던스 데이'는 20년 전 외계의 침공으로 인류의 절반을 잃고, 재건에 힘쓴 지구에 다시 찾아온 멸망의 위기를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다.

이번 속편에는 중년으로 접어든 데이빗 레빈슨 국장(제프 골드브럼)과 토마스 J. 휘트모어 전 대통령(빌 풀만)이 전편에 이어 외계인과의 지구전쟁에 나선다.
또 제이크 모리슨 대위(리암 헴스워스), 딜런 힐러 대위(제시 어셔) 젊은 세대의 캐릭터들이 힘을 합쳐 외계인에 맞선다.

개봉 첫날부터 영화관을 찾아 '인디펜던스 데이'를 관람한 네티즌들은 "액션은 정말 시원하네", "전편보다 스케일이 더 커진 듯, 기다린 보람이 있다", "지구 절반을 제대로 부숴준다. 롤랜드는 파괴왕!!"과 같은 관람 후기를 공유하고 있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