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닥터스’ 시청률, 2회만에 15% 눈앞…월화드라마 1위 굳히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닥터스' 사진=SBS 제공

'닥터스' 사진=SBS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시청률이 또 다시 상승하며 동시간대 1위 굳히기에 나섰다.

21일 방송된 SBS '닥터스'는 14.2%(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12.9%)보다 1.3%P 상승한 수치다. 방송 2회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지켰다.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KBS 2TV '뷰티풀 마인드'는 4.5%, MBC '몬스터'는 11.1%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지홍(김래원 분)이 유혜정(박신혜)을 변화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지홍은 유혜정에게 매를 때리려다 포기하며 "맞는 건 네가 원하는 거잖아. 좋아하지도 않는 널 위해서 내가 제일 싫어하는 일을 하기는 싫다"라며 분노했다.

이에 유혜정은 "대놓고 싫다고 하는 게 더 나아요. 말로는 위한다면서 때리는 것보다. 때리기로 하고 안 때린 건 선생님이니까 반성문 안 써도 되죠?"라며 반항했다.
이후 유혜정은 자신이 CD를 훔쳤던 가게를 찾아가 돈을 건넸지만 가게 주인은 "홍지홍 선생님이 오셔서 CD값도 주고 CD도 주고 가셨어"라고 말했다.

유혜정은 점차 달라진 태도를 보였다. 결국 공부를 배우기 위해 진서우(이성경)에게 도움을 청했다. 진서우는 홍지홍에게 잘 보이기 위해 유혜정의 공부에 협조하기로 했다.

이날 진서우는 홍지홍에게 “여자 남자로 좋아한다. 의대가서 바로 결혼할 수 있다. 노총각 만들지 않겠다”고 고백하며 김래원, 이성경, 박신혜의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