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 월렛에 MINI 브랜드의 정보, 혜택 등 담아 고객 소통하는 서비스 제공
모바일에서 체험 행사 실시간 예약, OK캐쉬백 할인, 이벤트 응모 등 가능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SK플래닛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BMW그룹의 미니(MINI)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모바일에 모아 제공하는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유통 및 서비스 등의 브랜드에서만 제공됐던 모바일 멤버십을 수입차 업계 최초 자동차 브랜드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됐고, 고객과의 소통 진입 장벽을 낮춰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보다 편리한 마케팅 참여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400만 명 회원 기반 시럽 월렛의 온오프 연계(O2O), 빅데이터, 타게팅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빠르게 변화하는 수입차 시장에 유통 및 정보통신(IT)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마케팅 플랫폼을 접목해 시너지를 창출하게 된다.
'MINI 멤버십'은 앞으로 SK플래닛이 보유한 비콘, 지오펜싱, 전자 스탬프 등 O2O 핵심 기술을 활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OK캐쉬백 미리줌 포인트 제공을 통한 차량 가격 할인, '시럽 멤버십 드라이브'연계차량 악세서리 할인 및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경품 제공 등의 서비스를 오는 7월부터 순차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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