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허쉬는 키스데이를 맞아 진행된 '아이스 브레이커스 광고 영상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을 모티프로 제작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허쉬의 아이스 브레이커스 광고 영상 공모전은 '두근두근 키스데이 필수품은?', '키스하자 말하기 부끄러울 때는 이렇게'라는 두 가지 주제로 지난 4월 한 달간 아이스 브레이커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진행했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풋풋한 20대 남녀가 키스 에티켓 캔디와 함께 뜻깊은 키스데이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키스데이를 앞두고 고민이 많은 커플의 상황을 위트 있고 유쾌하게 연출해, 키스데이 필수품인 아이스 브레이커스를 통한 키스 에티켓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이번 광고 영상은 공개 1주 만에 조회 수 60만여 건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허쉬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해당 패키지는 전국 주요 대형 할인점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