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인드라이브, 車딜러 대상 매립형 내비 장착 이벤트

최종수정 2018.09.10 00:00 기사입력 2016.06.14 09:08

댓글쓰기

파인드라이브, 車딜러 대상 매립형 내비 장착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는 전국 자동차 딜러들을 대상으로 매립형 내비게이션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BF Max와 BF700 패키지 2가지다. 신청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에서 근무하는 영업소, 원하는 장착 패키지, 장착점을 작성하면 된다.

총 100명을 선발해 BF Max(BF Max, FV200, 파인드라이브 통합 트립 컴퓨터, 샤크안테나, 마감재)를 45만원, BF700(BF700, FV200, 파인드라이브 통합 트립 컴퓨터, 샤크안테나, 마감재)를 60만원에 제공한다.

공임비 역시 파인드라이브가 전액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장착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0일 파일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된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 딜러들에게 파인드라이브의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BF Max와 BF700 패키지를 특별가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자동차 딜러 대상 매립형 내비게이션 장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http://cafe.naver.com/oppanav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