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탄2신도시 아파트에 대치동 학원이 옮겨왔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교육특화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입주 뒤 2년간 학원비용 부분 지원

'반도유보라 동탄2 아이비파크 10.0' 단지 내 수변정원 조감도.

'반도유보라 동탄2 아이비파크 10.0' 단지 내 수변정원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분양 훈풍 속에 교육 특화 서비스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파트 선택을 결정짓는 입지에 있어 교육 환경이 첫 손에 꼽히기 때문이다.

동탄2신도시에서 9차례에 걸쳐 가장 많은 1만여 가구를 공급한 반도건설은 차기 분양작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 특화 단지로 승부수를 건다. 단지 내 별동 학습관에 교육 프로그램을 넣어주는 수준을 넘어 아예 학원가를 유치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 내에 자녀들을 위한 다채로운 놀이시설에 교육시설까지 겸비해 업그레이드된 교육특화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반도건설은 동탄2신도시에서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나 게스트룸, 워터파크와 같은 단지 특화로 분양 흥행을 이어왔다. 단지와 주택 품질은 기본이고 특화 서비스로 인해 아파트 가격에도 영향을 준 때문이다.

실제 지난 1월 입주를 시작한 '동탄2시범단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전용면적 99.02㎡형이 5억3244만원에 거래돼 분양가 대비 1억1434만원의 웃돈이 붙었다. 99.01㎡형도 1억원 이상 가격이 올랐다. 인근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 역시 지난 4월 분양권 거래에서 1억2147만원의 웃돈이 붙은 시세가 형성됐다.
오는 10일부터 분양에 들어가는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은 지상 최고 20층, 15개 동으로 전용면적별로 59㎡ 711가구, 74㎡ 382가구, 84㎡ 148가구로 구성됐다. 단지 내 상가에 강남 대치동 학원들과 연계한 교육시설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를 유치해 입주민들에게 대치동의 명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 후 2년간 학원비용의 일정부분 지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참여예정 학원은 매쓰홀릭 학원, 대치 하이퍼리뷰 학원, 대치 스타 학원, WE MATH 학원, ISE 학원 등이다.

단지의 교통여건은 뛰어나다. 오는 11월께 개통하는 SRT(수서~평택 간 고속철도) 동탄역까지 차량으로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국도 23호선과 동탄순환대로를 이용하면 동탄신도시 내외곽 지역으로 진입이 쉽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단지 내 워터파크, 스파, 게스트룸 등 단지 특화설계에 동탄 최초로 강남 대치동의 명문 학원을 옮겨온 교육특화 단지라는 입소문이 퍼져 10일 견본주택 개관 전부터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로 청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능동 529-1번지(능동 세이브마트 맞은편)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7월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