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서 라이브 재즈 공연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그랜드 하얏트 서울가 야외 수영장 옆에서 셰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3일부터 8월26일까지 이곳을 찾은 고객을 위해 매주 금요일 라이브 재즈 공연도 실시한다. 저녁 7시30분 일몰 시간에 맞춰 시작되는 ‘이스트 그루브’의 라이브 재즈 공연은 맛있는 저녁 식사에 멋과 낭만을 더해준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크게 세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각각의 섹션에서 제공하는 요리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샐러드, 구운 야채, 볶음밥과 수프 등이 제공되는 애피타이저 스테이션, 참숯 그릴에서 구워내는 다양한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릴 스테이션, 제철 과일,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쿠키 등 여심을 녹이는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참숯 그릴위에서 통째로 구워내 육즙을 가득 머금은 돼지 또는 양고기 통 바비큐, 그릴 꼬치에서 천천히 익힌 로티서리, 은은한 숯불 향을 머금은 씨푸드, 즉석에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카빙 등 육해공의 진미를 만끽할 수 있는 그릴 섹션이 특히 유명하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9월말까지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우천시에는 폐장된다. 가격은 10만8000원이다. 세금 포함.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