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CJ알래스카연어' 모델로 ‘아이오아이’ 전소미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 대표 연어캔 브랜드 이미지 강화
CJ제일제당, 'CJ알래스카연어' 모델로 ‘아이오아이’ 전소미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은 'CJ알래스카연어'의 광고 모델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인 전소미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초 방영된 ‘프로듀스 101’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소미를 자사 대표 제품인 CJ알래스카연어 모델로 발탁했다. CJ알래스카연어가 국내 대표 연어캔 브랜드인 만큼 광고 모델 역시 프로듀스 101에서 국민의 선택을 받은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 전소미를 선정한 것.
전소미를 활용한 음원 제작부터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연어 얌얌송’으로 음원 마케팅을 펼친다. 프로듀스 101에서 방송돼 큰 화제가 된 ‘얌얌’을 CJ알래스카연어에 맞춰 개사해 연어 얌얌송을 제작하고, 이를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다음달 2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연어 얌얌송을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전국 대형마트 매장에 음원 광고로 활용해 소비자에게 연어 얌얌송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CJ알래스카연어 체험단도 운영한다. 참여 방법은 연어 얌얌송 영상을 본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내용과 함께 CJ알래스카연어를 활용해 가족에게 해주고 싶은 요리를 CJ ONE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다음 달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0명을 추첨해 CJ알래스카연어를 제공한다.

최자은 CJ제일제당 CJ알래스카연어 마케팅 담당 부장은 “전소미가 국민의 선택을 받아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만큼 대중에게 친근하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전소미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근 맛품질을 리뉴얼한 CJ알래스카연어를 좀 더 친근하게 알려 국내 대표 연어캔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