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은 'CJ알래스카연어'의 광고 모델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인 전소미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초 방영된 ‘프로듀스 101’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소미를 자사 대표 제품인 CJ알래스카연어 모델로 발탁했다. CJ알래스카연어가 국내 대표 연어캔 브랜드인 만큼 광고 모델 역시 프로듀스 101에서 국민의 선택을 받은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 전소미를 선정한 것.
먼저 ‘연어 얌얌송’으로 음원 마케팅을 펼친다. 프로듀스 101에서 방송돼 큰 화제가 된 ‘얌얌’을 CJ알래스카연어에 맞춰 개사해 연어 얌얌송을 제작하고, 이를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다음달 2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연어 얌얌송을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전국 대형마트 매장에 음원 광고로 활용해 소비자에게 연어 얌얌송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다음 달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0명을 추첨해 CJ알래스카연어를 제공한다.
최자은 CJ제일제당 CJ알래스카연어 마케팅 담당 부장은 “전소미가 국민의 선택을 받아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만큼 대중에게 친근하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전소미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근 맛품질을 리뉴얼한 CJ알래스카연어를 좀 더 친근하게 알려 국내 대표 연어캔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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