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애플리케이션 출시

최종수정 2016.05.23 09:29 기사입력 2016.05.23 09:29

댓글쓰기

그린라이프를 놀이처럼 즐기며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는 모바일 플랫폼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애플리케이션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대표 친환경 캠페인인 플레이그린만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플레이그린 캠페인은 친환경 활동이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닌, 일상에서 실천하며 함께 즐기는 놀이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2014년부터 시작됐다. '지구를 위한 놀이'라는 테마 아래 여러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에는 전 세계 친구들과 그린라이프로 소통할 수 있는 타임라인, 일상에서 실천한 그린라이프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카메라 필터·시네마그래프' 기능을 담았다. 그린라이프를 습관화하기 위해 21일 동안 미션에 도전하는 공간인 '플레이그린21'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플레이그린 애플리케이션 출시와 함께 그린라이프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플레이그리너'라 명칭했다. 플레이그리너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슈퍼주니어-M의 헨리와 배우 한예리, 그리고 래퍼 그레이(GRAY)가 대표적인 캠페인 모델로 선정돼 플레이그린 앱에서 각자의 계정을 운영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그린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플레이그리너들을 위한 웰컴키트를 다음달 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