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돌아온 결혼식 시즌…하객 패션 이렇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부를 빛내주면서도 세련되게

사진=제이제이지고트

사진=제이제이지고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본격적인 결혼식 시즌이 돌아왔다. 어떤 자리보다 의상에 더 신경 쓰이는 하객패션 스타일.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돋보이도록 화이트 컬러의 의상과 노출이 심한 의상도 제외해야 하는 하객패션을 고민을 피하기 위해, 신부를 빛내주면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하객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플라워 패턴을 이용한 화사한 하객패션= 화사한 느낌의 플라워 패턴을 활용해 사랑스러운 하객패션을 연출해 보면 어떨까. 특히 플라워 원피스는 하나만으로도 여성스러움과 로맨틱한 느낌을 극대화하기에 충분하다.
크기가 큰 플라워 패턴은 과감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고 작은 크기의 플라워 패턴은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전체적으로 플라워 패턴이 들어가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상의는 심플한 컬러의 블라우스에 플라워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러블리한 퍼프소매의 블라우스에 플라워 패턴의 A라인 스커트의 스타일링은 러블리한 느낌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여기에 오픈토 슈즈나 플랫슈즈를 매치해 단아한 느낌을 더하는 것도 좋다.

◆와이드 팬츠를 이용한 클래식한 하객패션= 결혼식 하객 패션으로 가장 먼저 떠올리는 원피스나 스커트가 지루하다면 와이드 팬츠를 추천한다.
와이드 팬츠는 통이 넓어 편안하면서 하체 콤플렉스를 가릴 수 있어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편안하지만 미니멀한 아이템인 와이드 팬츠는 어떤 상의와 매치하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여 하객패션에 제격이다.

플리츠 카라의 블라우스에 오버롤 스타일의 팬츠와 매치하면 매니시한 소녀 느낌으로, 시스루나 쉬폰소재의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로 스타일링 하면 페미닌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느낌으로 허리는 얇고 다리는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여기에 스틸레토 슈즈와 클러치를 매치하여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여 기존 하객패션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