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울산 '삼산동 리버사이드 지역주택조합' 오는 19일 모델하우스 오픈

최종수정 2016.05.18 15:39 기사입력 2016.05.18 15:39

댓글쓰기

퍼스트리움

퍼스트리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삼산동 리버사이드 지역주택조합’이 5월 19일 모델하우스를 오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하 2층, 지상 최고 30층, 7개 동 규모의 퍼스트리움은 전용면적 59㎡, 84㎡형 605가구로 이뤄져있다.

삼산동 퍼스트리움은 울산 중심 도심권의 교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에 울산 중심을 통과하는 강변로ㆍ화합로ㆍ학성교 등이 있어 중심 상업지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단지 반경 200m 이내 20여개 노선이 지나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울산 각지로 이동도 쉽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농수산물시장, 고속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상권이 형성돼 있는 상업지역은 도보로 10분 이내 접근이 가능하다. 아울러 백합초ㆍ강남중ㆍ삼산고가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도심 중심지역에서 나오는 신규 분양 아파트의 경우 본인이 거주했던 생활권역을 벗어나지 않으려는 경향이 강한 수요자에게 인기가 높다”면서 “주변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데다 새로운 평면이나 인테리어ㆍ커뮤니티시설ㆍ첨단시스템 등으로 주거생활이 편리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가 태화강 강변에 바로 위치해 태화강 체육공원이 인접해 있고 자전거 길과 산책, 조깅,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지상에 차가 없는 중앙광장과 넓은 공원이 단지내에 있다. 북측, 서측, 동측으로 태화강이 조망권에 들어오며, 도심전경도 뛰어나다.

학성교와 강변로를 통해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등으로 출퇴근이 가능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51-6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19일 공개홈페이지와 함께 오픈 예정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