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우유, ‘아침에주스100% 젤리’ 3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 최초 100%과즙 젤리주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100% 젤리’ 3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내 최초로 100% 과즙으로 만든 프리미엄 젤리주스 ‘아침에주스100% 젤리’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침에주스 100% 젤리는 서울우유의 스테디셀러인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의 라인업 제품으로, 100% 과즙을 젤리형으로 만든 고급 디저트 주스이다. 젤리형태의 주스는 이미 시중에 많이 출시돼 있지만 과즙 100%로 건강하게 만든 젤리주스는 서울우유가 최초다.
아침에주스 100% 젤리 3종서울우유는 아침에주스100% 젤리의 오렌지, 포도, 사과 맛 3종에 모두 100% 천연과즙만을 사용했다.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는지 모르는 불량 젤리를 대신해 어린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 모두 자연 그대로의 과즙젤리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는 돌림 마개가 달린 치어팩 형태로 제작해 휴대성을 높이는 한편 파우치 형태의 제품 그대로를 냉동실에 얼려서 슬러쉬처럼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마시는 과일주스에서 더 나아가 젤리나 슬러시 등 다양한 제형으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어 먹는 즐거움까지 커졌다.

이용 서울우유협동조합 음료마케팅팀 팀장은 “아침에주스100% 젤리 3종은 서울우유의 대표 프리미엄 냉장유통주스인 아침에주스의 명성을 잇는 100% 과즙의 프리미엄 젤리주스”라며 “이 제품을 통해 젤리형태로 과일주스를 마시는 색다른 재미는 물론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과일 본연의 건강한 영양까지 고루 챙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침에주스 100% 젤리는 오렌지, 포도, 사과 맛 3종으로 권장소비자가격 10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