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림선, 봄 맞이 유부 제품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림선, 봄 맞이 유부 제품 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사조대림은 손쉬운 조리와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야외활동 시 인기 메뉴로 손꼽히는 유부를 활용한 간편 유부 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부 제품 2종은 ‘대림선 주부초밥짱’ 리뉴얼 제품과 신제품 ‘수제 유부주머니’로 이 제품들을 활용하면 다양한 유부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대림선 주부초밥짱은 쉽고 간단하게 유부 초밥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조미유부, 초밥소스, 조미볶음으로 구성된다. 고슬고슬하게 지은 밥에 초밥소스와 조미볶음을 넣고 골고루 섞어준 뒤 유부피 안에 골고루 섞은 밥을 넣어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유부초밥을 만들 수 있다.

이번 봄 맞이 리뉴얼은 맛과 식감을 배가 시키기 위한 품질개선 뿐만 아니라 패키지 등 다양한 부분의 개선이 이뤄졌다. 유부의 담백, 쫄깃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즐기고 조리 시 피가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고자 기존 제품 대비 유부피의 두께를 늘렸으며, 유부 포장에 멀티박 포장 방식을 적용해 조리 시 유부피가 서로 잘 떨어져 쉽게 조리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유부초밥의 상큼하고 고소한 맛을 더해줄 소스는 사과 농축과즙이 함유된 발효 식초소스를 담아 감칠맛을 더했으며 볶음참깨, 볶음흑임자, 건당근, 대파 등 다양한 재료의 조미볶음 소스로 고소함을 더했다.
수제 유부주머니는 손으로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유부주머니 제품으로 탕, 전골 등 다양한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예상된다.

도톰한 유부피에 쫄깃한 당면과 국내산 돼지고기로 속을 가득 채워 풍성한 식감을 자랑하며 전골, 탕 등 국물요리 시 유부주머니 속 야채와 고기에서 육수가 우러나와 깊고 감칠맛 나는 국물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풍성하고 귀여운 모양의 유부주머니로 각종 요리에 예쁘게 장식 가능하여 먹는 재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할인점 판매가 기준 대림선 주부초밥짱은 320g 3980원, 대림선 수제 유부주머니 450g 698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