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로드FC 마이티 모, 명현만 상대로 3R 서브미션 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이티 모가 명현만을 상대로 3라운드 서브미션 승을 따냈다. [사진=로드FC 제공]

마이티 모가 명현만을 상대로 3라운드 서브미션 승을 따냈다. [사진=로드F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세영 기자] 마이티 모가 명현만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결승 무대에 진출했다.

마이티 모(46·미국)는 16일 중국 북경공인체육관에서 열린 ‘샤오미 로드FC 030 인 차이나’ 명현만(31·압구정짐)과의 무제한급 토너먼트 준결승전에서 3라운드 1분12초 서브미션 승을 따냈다.
MMA 전적 9승5패를 기록한 마이티 모는 토너먼트 대회 결승에 올랐다. 명현만은 MMA전적 3승2패.

1라운드부터 명현만은 압박하는 마이티 모를 상대로 킥으로 견제하며 접근을 막았다. 마이티 모는 왼손을 크게 휘두르는 등 한 방을 노렸다. 명현만은 클린치 상황에서 자세를 낮추며 니킥을 섞었다. 마이티 모는 1라운드 막판 테이크다운에 성공했으나 시간이 부족했다.

명현만은 2라운드 4분 16초 경 마이티 모가 파고드는 순간 왼손 카운터펀치를 휘둘러 충격을 줬다. 마이티 모는 오른쪽 눈 위에 상당한 출혈이 있었다. 명현만은 경험 많은 마이티 모의 거센 공격을 잘 피하면서 적절히 유효타를 꽂았다.
그러나 마이티 모는 3라운드부터 전략을 바꾸며 명현만을 제압했다. 테이크 다운에 성공한 마이티 모는 레슬링 그라운드 기술로 승부수를 띠우며 단번에 명현만을 제압, 베테랑의 면모를 과시했다.

마이티 모는 추후 최홍만과 아오르꺼러 경기 승자와 무제한급 결승전에서 맞붙는다.




김세영 기자 ksy123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