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드미, 도시락 전쟁 가세…쉐프가 만든 도시락 1탄 선봬

최종수정 2016.04.14 15:53 기사입력 2016.04.14 15:53

댓글쓰기

‘김주환 쉐프’ 기획·제조단계 직접 참여
위드미, 도시락 전쟁 가세…쉐프가 만든 도시락 1탄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위드미가 도시락 전쟁에 가세했다.

위드미는 15일 간편도시락 시리즈 ‘쉐프가 만든 도시락’ 1탄으로 ‘더블고기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블고기 도시락’은 8가지 알찬 반찬으로 구성된 간편도시락으로, 전국 1225개 위드미 점포에서 판매된다.

‘더블고기 도시락’은 2010년 스위스 다보스포럼 국빈만찬 쉐프 출신인 ‘김주환 쉐프’가 직접 상품 기획과 제조 단계까지 참여해 출시한 간편도시락이다. 김주환 쉐프는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한식뷔페 ‘올반’의 쉐프로 ‘한식문화 세계화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관광부 장관표창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소유하고 있다.

위드미 자체 도시락의 첫 번째 상품인 ‘더블고기 도시락’은 고기마니아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매콤한 제육볶음과 달콤하고 짭조름한 간장불고기, 두 가지 맛을 메인 반찬으로 구성했다. 10~20대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반찬인 떡갈비, 소시지볶음, 미니돈까스 등이 포함돼 먹을만한 반찬이 많은 실속형 상품으로 만들어졌다.

증정?할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는 30일까지 ‘더블고기 도시락’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삼양라면소컵 컵라면을 증정한다. 동기간 SSG페이로 해당상품 결제 시 50%의 가격 할인에 컵라면 증정도 동시에 가능해 파격적인 가격에 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다. KT올레 멤버십 15% 할인도 추가 적용 가능하다.
위드미는 ‘쉐프가 만든 도시락’ 1탄 출시에 이어 향후 우수한 쉐프들과 함께 협업한 도시락을 출시할 계획이다. 위드미 관계자는 “더블고기 도시락은 상품 기획단계서부터 한식전문 쉐프가 참여해 실속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상품”이라며 “쉐프가 만든 도시락이 위드미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는 상품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