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 개포 래미안 블레스티지에 '셰프컬렉션 빌트인' 공급

최종수정 2016.04.10 11:00 기사입력 2016.04.10 11:00

댓글쓰기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으로 구성한 주방 모습(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으로 구성한 주방 모습(제공=삼성전자)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삼성전자 가 '래미안 블레스티지'에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을 공급한다.

삼성전자는 10일 셰프컬렉션 빌트인제품을 서울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일반 분양 전세대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삼성물산이 시공하는 래미안 블레스티지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라는 점과 개포지구 재건축 첫 분양단지라는점에서 화제를 모으고있다.

삼성전자는 이 아파트 단지 일반분양 396세대에 빌트인냉장고(모델명:RB33J8797S4)와 인덕션 전기레인지(모델명:NZ63J9770EK)를 공급하게 된다.

입주자가 옵션으로 셰프컬렉션 패키지를 선택하면 전기오븐, 식기 세척기 등을 추가해 셰프컬랙션 풀 패키지로 주방공간을 구성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개포 래미안 블레스티지를 시작으로 대규모 아파트, 주택단지 등에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 공급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금까지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 구매 희망 고객은 설치를 위해 주방 가구 리모델링 공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며 "이번 삼성 '셰프컬렉션 빌트인'의 아파트 기본 설치로 소비자들이 입주와 동시에 추가 공사 없이 프리미엄 주방 가전을 경험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냉장고, 인덕션 전기레인지, 전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주방 가전 패키지다. 삼성전자는 제품 개발단계부터 소비자가 요리과정 전반에 걸쳐 프리미엄 주방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유명 셰프들의 인사이트를 반영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