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꼬깔콘 ‘새우마요맛' 출시 보름만에 100만봉 완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낵 시장 1위 수성 견인차 역할
4월 중 생산 라인 8배 확대 예정

롯데제과, '꼬깔콘 ‘새우마요맛' 출시 보름만에 100만봉 완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는 ‘꼬깔콘 새우마요맛’이 출시 후 보름 만에 100만봉을 판매했다고 5일 밝혔다. 출시 초기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생산물량을 3월 대비 8배 늘린다는 계획이다.

꼬깔콘 새우마요맛은 꼬깔콘에 자체 개발한 ‘새우마요시즈닝’을 더해 옥수수 스낵의 고소함과 새우마요의 감칠맛이 앙상블을 이뤄 최근 소비자의 입맛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지난 3월 중순에 출시했다.
출시 전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새우와 마요네즈맛의 조화가 좋고 전 연령대에서 호불호가 없는 만큼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내부적으로 기대를 모았다.

한편 꼬깔콘은 2015년 12월부터 3개월 연속 스낵시장 1위를 유지(닐슨 포스데이타 기준)하는 등 롯데제과의 대표 스낵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기존의 고소한맛, 군옥수수맛, 매콤달콤한맛, 허니버터맛 4종에 새우마요맛이 추가됨으로써 다양한 맛,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기대를 하고 있었지만, 예상보다 훨씬 반응이 폭발적"이라며 "생산 라인을 확대해 품귀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공급 물량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